교량하부작업대차/해체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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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idge Platform Units
Model : BWP-Type
안전한 크로스 거푸집 해체 흔들림 없는 하부작업대
교량하부작업대차
Model : BWP-901
안전도와 크로스
크로스와 크로스 사이의 나무거푸집을 단 한 번에 해체하여 작업 발판대 위로 거푸집이 쏟아지게끔 작업하기에
매우 위험한 작업이나 해체카 BWP-901은 보다 안전한 후레임 제작으로 흔들림 없이 작업을 속행할 수 있다.
거푸집해체
교량하부 크로스 거푸집해체 해체한 거푸집은 교량 위, 또는 아래로 현장 여건에 따라 처리할 수 있다.
까치발 해체
해체카 BWP-901은 다목적으로 사용 가능하기에 까치발까지 안전하게 해체 및 하역작업 가능
교각통과
교각 통과를 위해 하부작업대는 뒤로 빠지면서 작업대가 열린다. 이때 리모트 버튼스위치로 주행 조작하여 교각통과
교량하부작업대차
Model : BWP-901
장점
자주식 자동 교각통과, 2차선 4차선 교량, 상하행선이 붙은 교량, 상하행선이 떨어진 교량
T자 교각, 사각교각, 어떠한 교량에도 적합한 만능작업대차입니다.
주 요 제 원 | |
모 델 명 | BWP-901 |
교각통과 | 자동 |
동 력 | 380V /3 phases/ 70KW |
주행모타 | 2 HP 2대 |
주행방식 | 리모트버튼스위치 |
주행속도 | 5m/min |
거푸집하역 | 200kg 소형 크레인 2대 |
작업하중 | 1500 KG |
총 중 량 | 2400KG |
Bridge Platform Units
교량하부작업대차
Model : BWP-501A
주사용처
• 고속도로 및 국도교량
• 고속전철 교량
• 외곽순환도로 교량 등
• 교량 방호벽 하부 작업 및 보수수리에 적합
상부 구동부 작업대차
■ 분해조립 및 작업
1. 작업대는 이동시 총 6개로 분리되며 현장에서 2개의 작업대로 조립.
2. 한 대의 크레인이 양쪽에서 작업대를 스라브 사이로 끼어넣은후 상판 트라스 조립.
3. 교량 중앙위에서 볼트 체결로 조립.
4. 하단부 중앙에서 볼트 조립.
5. 전원연결 주행테스트 이상유무 확인. (주행로라에 브레이크 스톱바 설치)
6. 하부작업대의 이동식 발판작업대는 작업자가 원하는 위치로 이동하여 작업
7. 해체한 거푸집 등은 좌우 소형크레인 쪽으로 발판작업대를 이동시켜 하역 또는 상부 교량위로 올린다.
8. 크로스 사이에 거푸집 등 해체후 소형크레인에 거푸집 등을 묶어서 하역작업.
9. 삐아 통과시 하부작업대 중앙부 일부가 대문처럼 180°회전하며 열린다.
10. 교량폭 12.6M에서부터 14.7M까지 작업대 트라스 볼트조립으로 폭조정.
11. 해체카 현장교량 제원에 따른 주문생산.
교량하부 작업대차
■ 현장에 따른 모델별 선택
• BWP-501A (자주식 교각통과 자동)
• BWP-501B (자주식 상하행선 붙은 교량)
• BWP-501AB (A타입과 B타입 겸용)
• BWP-401B (수동식)
• BWP-701A (자주식 4차선 이상)
• BWP-901 (자주식 자동 삐아 통과 2차선, 4차선 교량,
상하행선이 붙은 교량, 떨어진 교량 T자교각, 사각교각 어떠한 교량에도 적합한 작업대차)
주 요 제 원 | ||
모 델 명 | BWP-501A | BWP-701A |
교 량 폭 | 2차선 | 4차선 |
교 각 통 과 | 자 동 | 자 동 |
동 력 | 380V / 삼상 70KW | 380V / 삼상 70KW |
주 행 모 타 | 2 HP 2대 | 2 HP 2대 |
주 행 방 식 | 리모트 버튼스위치 | 리모트 버튼스위치 |
주 행 속 도 | 5M/분당 | 5M/분당 |
거푸집 하역 | 200KG 소형크레인 2대 | 200KG 소형크레인 2대 |
적 재 용 량 | 1500 KG | 1500 KG |
총 중 량 | 1400 KG | 3200KG |